티스토리 뷰

생활꿀팁

생활속 건강한 습관 21가지

행복나눔1 2023. 10. 31. 00:15
반응형

생활속 건강한 습관 21가지

우리는 매일 똑같은 시간에 식사하고 똑같은 시간에 잠을 잡니다.

또한 건강을 위해 틈틈히 운동도 합니다. 습관이란것이 좋은점도 있지만 때론 해로울수도 있습니다.

그래서 우리가 생활속에 매일 똑같이 하는 습관들에 대해서 이것만은 지켜주면 우리건강에  도움을 줄수있으니 습관처럼 시행 해보세요.

반응형

건강한 습관 21가지

1,운동을 통해 근육을 키우고, 다이어트를 통해 지방을 태우고, 유산소 운동을 통해 전반적인 건강과 수명을 연장해보세요.

2,최고의 신체 구성을 위해 전체 식품으로 구성된 고단백 식단을 섭취해보세요.

3,역도를 들어 올릴 때 마음과 근육의 연결을 이용하여 근육 수축을 증가시킵니다.

4,아침에 일어나면 커피보다는 물을 먼저 마십니다.

5,아침에 일어나서 최소 1~2시간후에 커피를 마시세. 이를 통해 코티솔은 아데노신을 제거하여 오후까지 에너지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6,후각과 호흡을 위해 코를 사용하세요. 말하고, 맛보고, 먹는 데 입을 사용하세요.

7,입 호흡은 수면을 방해하고 구강 건강을 망치며 수면 무호흡증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최대한 옆으로 누워 주무세요.

8,가글은 입안에 나쁜 세균들을 죽이지만 . 더불어 입안에 있는 미생물균들을 죽입니다. 되도록이면 가글은 피하세요.

9,치약에 불소를 사용하지 마세요. 수산화인회석이 함유된 제품을 사용하세요.

10,매일 같은 시간에 잠을 자세요. 해가 뜨고 지는 방향에 맞춰 몸을 정렬하세요.

11,더 나깊은 잠을 위한 321 방법.

(1,잠자리에 들기 3시간 전에는 식사를 하지 마세요, 2시간 전에는 탄산을 마시지 마세요,1시간 전 까지는 티비를 보지마세요.)

12,밤에 TV를 볼 경우 블루라이트 차단 장치를 착용하세요.

13,당신은 인생의 1/3을 잠으로 보냅니다. 이를 최적화하고 최대한 멋지게 만드는 방법을 알아보세요.

14,기억에는 삭제가 있습니다. 좋은 아이디어가 떠오르면 즉시 메모지에 적어보세요.

16,가장 좋은 아이디어는 샤워할 때, 산책할 때, 체육관에서 나올 때 나옵니다. 메모장을 항상 준비하세요.

17,삶은 계란을 껍질이 모두 깨질 때까지 접시 주위로 잠시 굴려 껍질을 벗깁니다.

이렇게 하면 한 번에 전체 껍질을 쉽게 제거할 수 있습니다.

18,화장실 물을 내릴 때 변기를 닫아 오물 입자가 욕실 공기에 튀는 것을 방지하세요.

19,다른 사람을 비판할수록 자신도 비판하게 됩니다. 자신을 판단하고 싶다면 다른 사람을 덜 판단하십시오.

20,항상 불평하는 사람을 멀리하세요. 그들은 나의 에너지를 뺏아 갑니다.

21,담담한 말을 하는 사람들을 멀리하세요. 그들은 아마도 당신에 대해 험담을 하고 있을 것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