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하루에 수십통 날라오는 스팸문자 아무리 차단해도  다른번호로 또오고  끊임없이 스팸문자는 날라옵니다  이런 스팸문자를 차단하는 방법 간단히 설명해드리겠습니다
스팸 문자를 차단하는 방법은 다양합니다. 다음은 몇 가지 대표적인 방법들입니다.

1. 스팸 문자 차단 앱 설치

스마트폰에서는 스팸 SMS를 차단할 수 있는 앱을 설치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앱은 대부분 스팸 메시지 필터링과 차단 기능, 수신 거부 목록 등을 제공하여 스팸 SMS를 차단하는데 도움을 줍니다.

2. 이동통신사에 스팸 신고

이동통신사에 스팸 신고를 하면 해당 번호를 가진 스팸 SMS 발신자의 서비스 이용이 차단됩니다. 이렇게 차단된 번호는 해당 이동통신사에서는 더 이상 스팸 SMS를 발송할 수 없습니다.

3. 차단 문자 설정

스마트폰에서는 차단 문자 기능을 활용하여 스팸 SMS를 차단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문자 메시지 앱의 설정에서 "차단 번호" 또는 "스팸 번호"와 같은 항목을 설정해주면 해당 번호에서 온 메시지를 차단할 수 있습니다.

4. 수신 거부 기능 사용

스마트폰에서는 수신 거부 기능을 사용하여 스팸 SMS를 차단할 수 있습니다. 각 스마트폰의 모델별로 수신 거부 기능은 조금씩 다를 수 있으니, 사용 설명서를 참고하시면 됩니다.

이처럼, 스팸 SMS 차단 방법은 다양하며 적극 활용하면 스팸 SMS의 수신을 크게 줄일 수 있습니다.

반응형